문화생활-0- 2022. 2. 20. 17:35

[영화] 언차티드

일단 토마토 점수가 영 않좋길래 기대 안하고 보러감ㅋㅋㅋ

한줄평하면 남자판 툼레이더임 ㅋㅋ

 

좋은 배우, 흔한 소재, 뻔한 액션 뭐.. 그런 영화긴한데

게임 원작 영화라는거 빼고 보면 그냥저냥 욕하긴 뭐하고 

시간때우긴 딱 좋은 영화 ㅋㅋㅋㅋ

 

게임 원작을 해본 입장에선 게임에서 볼수 있는 

요소요소들을 잘 살리고 만든 영화긴 한듯합니다.

 

망작이라기엔 잘만들었고 명작이라기엔 미묘하고

딱 욕안먹을 게임원작 시간때우기용 액션영화입니다 ㅋㅋㅋ

후반부 액션씬은 이게 뭐야아아 가 절로 나오긴 하는데

게임원작이라고 생각하니까 급 납득이 ㅋㅋㅋㅋㅋㅋ

 

여튼 막 극추하진 않지만 부담없이 보기 좋고 표값 아깝다고 던질정도의 

영화는 아니라 다행입니다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