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화생활-0- 2022. 4. 10. 18:49

[영화] 모비우스

음.. 소니의 히어로무비는 후...ㅋㅋㅋ

사실 망한거 알고 보러간 영화인데도 꽤 실망했습니다 ㅋㅋ

 

일단 주연인 자레드레토와 맷스미스의 연기는 좋았습니다.

박쥐가 베이스가 되는 히어로 무비다운 그 사운드->시각화의 cg는 꽤 좋았구요

그런데... 그외의 모든 부분은 영 엉망입니다 ㅋㅋ

캐릭터별 서사는 뭐 대충 이해 가능한 정도긴 한데

이해만 가능하고 용납은 안되는 급발진이나 소모가 많아서 좀 그렇슴다.

 

왜 망했는지 알만한 거의80년대 히어로물 스토리였슴.

생각없이 시간때우기엔 뭐 나쁘지 않을수도 있었지만

능력 쓸때 변하는 얼굴cg가 뭔 박쥐에 좀비 섞어놓은 기분이라 

전투할때마다 몰입이 깨졌음 ㅋㅋㅋㅋ